Game/로스트아크

[모험의 서] 숨겨진 이야기: 아르테미스 '코룸바의 고양이'

Winterzero 2023. 6. 18. 17:25
반응형
목차

1. 코룸바의 고양이

 
안녕하세요 윈터제로입니다.
이번 글에서는 아르테미스의 숨겨진 이야기 중 마지막인 '코룸바의 고양이'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.
 

1. 코룸바의 고양이

 
이번 글 주제인 '코룸바의 고양이' 이야기도 한 개만 찾으면 되는 이야기인데요, 위치도 레온하트에 있기 때문에 편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. 우선 이야기의 시작을 보기 위해 모험의 서 창을 열어보면 다음과 같은 내용이 나옵니다.
 

 
코룸바라는 사람이 네로라는 고양이와 매우 친하게 지내는 모양인데, 어떻게 인연을 맺게 됐는지에 대해서는 '안알랴줌' 모드일 뿐이군요. 어서 숨겨진 이야기와 상호작용해서 알아내야겠습니다!
 
이 이야기를 볼 수 있는 위치는 레온하트의 남동쪽으로 가면 있는 밀밭에 있는데요, 그 중 왼쪽 밀밭에 들어가 짚더미가 있는 수레 위쪽의 수풀 근처로 가면 상호작용해서 볼 수 있습니다.
 

 
자 그럼 위치도 확인했으니 상호작용해서 이야기를 볼까요?
 

 
알고보니 네로는 죽은 코룸바의 형의 이름이었습니다. 전염병으로 죽은 형의 무덤 곁에 코룸바의 고양이가 있던 걸 코룸바가 발견한 모양이고요. 죽은 형의 무덤가에서 발견해서 고양이의 이름도 네로가 됐나보네요.
 
그런 사연이 있어서일까요? 코룸바의 고양이 이야기를 확인한 후 모험의 서를 다시 열어보면 다음과 같은 이야기가 노출됩니다.
 

 
마치 형제 같아보이는 둘의 모습이 묘사되어 있습니다. 다만 지금의 모습은 네로가 코룸바의 동생마냥 있는 듯 하네요. 아무튼 저는 애완동물을 키우지 않아 잘 모르겠습니다만, 집사이신 분들은 이 느낌이 얼마나 좋은 느낌인지를 잘 알 것 같네요.


여기까지가 아르테미스 대륙 중에서도 아르테미스 지역에 숨어져 있는 숨겨진 이야기에 대한 글이었습니다. 다음 글부터는 '유디아' 지역의 숨겨진 이야기를 찾아서 올릴건데요, 유디아가 지역 자체는 좁지만 숨겨진 이야기 갯수는 꽤 있는만큼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합니다. 그럼 저는 다음 글로 다시 찾아뵐게요!